KT 를 통해서만 이용가능

▲LG전자가 G6 블랙에디션 2종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사진:올레샵 캡쳐)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LG전자가 이달에 정식출시를 시작한 G6에 대해 '블랙 에디션’ 2종을 한정판으로 29일 선보였다. 이 제품은 KT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출고가는 89만9800원이다.

G6의 블랙 에디션은 3가지 색상을 각각 조합해 ▲'아스트로 블랙'과 '아이스 플래티넘' ▲'아스트로 블랙'과 '미스틱 화이트' 등 2종으로 만들어졌다. G6 블랙에디션 2종은 모두 앞면이 '아스트로 블랙'으로 이뤄졌고 뒷면은 아이스 플래티넘과 미스틱 화이트 등 2가지 컬러로 나뉘어 조합돼 앞뒷면의 컬러가 다르다.

새롭게 공개된 G6 블랙에디션 출시에 대해 업계관계자는 " 시장에 나온지 한 달도 안된 'G6 블랙 에디션' 출시와 며칠전 선보인 '아이폰 레드' 에디션 출시 모두, 얼마 후 공개될 갤럭시S8에 대한 견제 의미가 포함된 것 아니겠냐"며" 아무쪼록 새로운 색상들 출시로 오랜만에 맞는 휴대폰 시장의 활기가 지속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LG전자는 G6의 판매호조세를 이어가기 위해 다음달 한 달 동안 G6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제품 스마트워치 ‘LG 워치 스포츠’(45만원 상당), '55형 LG 올레드 TV'(300만원 상당)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