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여개 컬렉션 헤어룩 연출, 팝업 부스 운영해 스타일링 비법 밝혀

▲ 미쟝센이 ‘2017 FW 헤라 서울패션위크’ 약 60여개 전 컬렉션의 모든 헤어룩 연출을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2017 FW 헤라 서울패션위크’ 약 60여개 전 컬렉션의 모든 헤어룩 연출을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

브랜드 측은 약 60여개 컬렉션에서 미쟝센 제품을 활용해 올 가을 겨울 시즌 유행할 헤어 트렌드를 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을 대표하는 빅 디자이너 외에도 개성있는 색깔로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빅 팍(BIG PARK), 자렛(JARRET) 등의 트렌디한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헤어룩도 눈여겨볼 만 하다고 지목했다.

올해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어울림 광장 내 소비자들을 위한 브랜드 팝업형 체험 부스를 운영,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직접 참여를 통해 재미를 더한 진정한 패션ㆍ뷰티 축제의 장을 만들 예정이다. 미쟝센 부스에서는 실제 런웨이를 달군 모델들의 헤어 스타일링 모습을 바로 앞에서 확인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다.

한편, 미쟝센이 선보이는 모델들의 헤어 스타일은 미쟝센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하고, SNS 이벤트도 실시한다. 서울디자인재단의 '2017 FW 헤라서울패션위크’는 27일 저녁 오프닝 패션쇼를 시작으로 4월 1일까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