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스 20ml 스타터 키트와 아이 마스크 출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으로 피부 장벽 건강하게

▲ 랑콤이 유산균 추출 성분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20ml 스타터 키트’와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 마스크’를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랑콤이 유산균 추출 성분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20ml 스타터 키트’와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 마스크’를 출시한다.

안티에이징 라인 ‘제니피끄’에 포함되는 이 제품들에는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은 피부 보호막을 강화하고 깊은 보습을 공급하는 데 도움을 주는 비피다발효용해물과 효모추출물로 구성돼 연약해진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랑콤은 안티에이징 피부관리 입문자를 위해 제니피끄 라인의 대표 제품인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의 용량을 낮춘 20ml 스타터 키트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스타터 키트는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20ml 와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마스크’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 라이트 펄’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 크림’ 등 여행용 샘플 3종으로 구성되어있다.

눈가 피부를 환하고 맑고 탄탄하게 케어해주는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 마스크’도 출시된다. 하루 한 번 10분만 사용해도 -3도 쿨링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탄탄하게 탄력이 차오른 눈가로 가꿔준다고 브랜드 측은 주장했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동안 열풍에 따라 안티에이징, 동안 피부 등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관심을 가지는 필수 뷰티 요소가 된 지 오래”라며 “이제 막 안티에이징 피부 관리에 입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용량과 가격의 부담을 낮춘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20ml 한정 스타터 키트와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 마스크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제니피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3일부터 5월말까지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100ml 대용량 정품을, 1000명에게는 제니피끄 4종 샘플 키트를 제공한다.

한편,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 20ml 스타터 키트는 7만5000원이며,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 마스크는 4ml 6매 구성으로 4만9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