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면 5만점 블랙 포인트 지급, 1년대 구매 금액 10% 포인트 적립

▲ 리엔케이가 론칭 7주년을 맞아 유료 멤버십 서비스 ‘클럽 리엔케이 블랙 멤버십’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안티에이징 브랜드 리엔케이가 론칭 7주년을 맞아 유료 멤버십 서비스 ‘클럽 리엔케이 블랙 멤버십’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클럽 리엔케이 블랙 멤버십’에 가입하려면 가입비 5만원이 필요하다. 프리미업 멤버십 서비스로 가입 고객에게 두 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로 가입비 5만원 전액을 블랙 포인트(BLACK Point) 5만점으로 지급해준다. 포인트는 현금, 카드, 기존의 클럽 리엔케이 포인트와 합산결제가 가능하고 가입 후 익월 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 1년 내 구매한 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며, 이 두 가지 혜택은 가입한 달 포함 1년간 유지된다.

이번 멤버십 서비스는 오는 5월 31일까지 선착순 1만명 대상으로 가입 신청을 받는다. 누구나 리엔케이 뷰티플래너를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 리엔케이 뷰티플래너 정보는 리엔케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론칭 7주년을 맞이해 그동안 리엔케이를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나아가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하고자 1만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라며,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으로 리엔케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고객과의 지속적인 릴레이션십을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