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개 제품 중 11개 PA지수 4+로 업그레이드, ‘선케어 강력해졌다.’

▲ 미샤는 신제품 6개를 포함해 총 21개의 선 케어 제품을 바꿔 출시한다. 이 중 11개 품목은 식약처 기준 PA지수가 최고 등급인 ‘4+’로 강화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미샤가 선케어 전 라인을 업그레이드하고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미샤는 신제품 6개를 포함해 총 21개의 선 케어 제품을 바꿔 출시한다. 이 중 11개 품목은 식약처 기준 PA지수가 최고 등급인 ‘4+’로 강화했다.

신제품은 피부 결 보정 효과가 있는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벨벳 피니쉬 선밀크’, 촉촉한 크림 제형의 ‘데일리 선’, 시원한 쿨링 효과와 피부 톤 보정 효과가 있는 ‘토닝 선 텐션’ 등 선 케어 제품 5품목과 선 케어 전용 클린징 티슈인 ‘선 클렌징 티슈’ 1품목이다. 신제품 선 케어 5품목은 모두 ‘SPF50+’, ‘PA++++’의 최고 등급 자외선 차단 효능을 갖췄다.

리뉴얼 출시되는 제품 중 땀과 물에 잘 지워지지 않는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워터프루프 선 밀크’와 ‘아쿠아 선젤’, 남성용 선 케어 제품인 ‘데일리 선 포맨’ 등 6품목은 자외선 A 차단 지수인 PA가 ‘3+’에서 ‘4+’로 강화됐다.

에이블씨엔씨 허성민 마케팅팀장은 “야외활동이 많아지고 자외선이 강해지는 계절을 맞이해 선 케어 신제품과 강화된 리뉴얼 제품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필요에 맞는 제품을 적시에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샤는 선케어 제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선케어 전 제품 1+1행사를 진행한다. 단 행사는 한정수량으로 수량 종료 시 자동 종료된다.

한편, 미샤의 신제품인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벨벳 피니쉬 선밀크’는 70ml 2만1800원, ‘데일리 선’은 50ml 1만18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