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올린 사용으로 피지 흡착력 강화, 천연 각질 분해효소 파파인엔자임 함유

▲ 해피바스가 봄철 모공 관리를 위한 ‘화이트 클레이’ 라인을 리뉴얼해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봄철 모공 관리를 위한 ‘화이트 클레이’ 라인을 리뉴얼해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리뉴얼된 ‘화이트 클레이’ 라인은 기존 성분보다 피지 흡유 성능이 뛰어난 화이트클레이 (카올린)을 주 재료로 사용해, 피지 흡착력을 강화했다. 또한 천연 각질 분해효소인 파파인엔자임을 함유해 모공을 깨끗하게 유지한다.

해피바스의 화이트클레이 라인은 온열 클렌징으로 모공을 연 후 모공 속 노폐물 및 블랙헤드를 제거하고 효소 세안으로 묵은 각질까지 매끈하게 마무리하는 3 STEP 클렌징 루틴 설계로, 모공 핫 클렌징 젤, 모공 클렌징 폼 및 모공 스크럽폼, 모공 효소 파우더 폼 등 총 4종으로 출시됐다. 제품마다 기능 및 사용 순서가 표기되어 있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화이트클레이 모공 핫클렌징젤은 따뜻한 핫 클레이 마사지로 모공을 부드럽게 열어 자극 없이 노폐물 및 메이크업을 제거하는 클렌징 젤이다. 피부에 도포 시 젤에서 오일로 변하는 젤 투 오일 텍스처로 클렌징오일의 세정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흘러내림이 없어 간편하다.

화이트클레이 모공 클렌징폼은 고함량 화이트클레이 성분이 피부에 남은 피지와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해 주는 것이 특징이며, 화이트클레이 모공 스크럽폼은 천연유래 곤약과 셀룰로오즈 성분이 거뭇거뭇한 블랙헤드까지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모공 클렌징폼과 스크럽폼은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파우더 타입의 화이트클레이 모공 효소파우더폼은 파파야 열매에서 추출한 파파인 엔자임 천연유래 효소가 묵은 각질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피부순환을 활성화 해 피부에 혈색을 더해준다. 1회분씩 개별 포장되어 습기가 차지 않아 오래 두고 사용할 수 있으며, 여행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화이트클레이 라인의 핫 클렌징 젤은 150g 1만4000원이며, 클렌징폼은 175g 1만1000원, 스크럽폼은 150g 1만1000원이다. 효소 파우더폼은 0.5g 30개에 1만4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