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이창섭, 빅스(VIX) 켄, 슈퍼주니어 성민, 이민영(미스에이 민) 등 아이돌 가수들 대거 출연.. 이벤트 당첨자 10명에게 2매씩 초대권 증정

▲ (사진:에누리닷컴)

[컨슈머와이드 -강진일 기자] 에누리닷컴이 오는 22일까지 뮤지컬 ‘꽃보다 남자’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지컬 ‘꽃보다 남자’는 일본만화 원작으로 한 학원 로맨스다. B2B 이창섭, 빅스(VIX) 켄, 슈퍼주니어 성민, 이민영(미스에이 민) 등 아이돌 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15일 에누리닷컴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만 누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오는 27일과 28일 오후 8시 공연의 S석 초대권 2매씩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오는 23일 에누리 가격비교 앱에서 발표된다.

이외에도 오는 22일 개봉 예정 영화 ‘아우토반’과 ‘골드’ 예매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중 이다. 참여방법은 각각 16일과 20일까지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당첨자 총 50명에게 예매권 2매씩 증정되며  각각 오는 20일, 21일에 당첨여부에 대한 확인이 가능하다. 

에누리 마케팅 담당자는 “에누리 가격비교 앱의 이용자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재미있고 다양한 공연, 영화 초대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