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피테라 에센스 체리블라썸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벚꽃 디자인 특징

▲ SK-II가 봄을 맞아 싱그럽고 화사한 아름다움의 상징인 벚꽃으로 디자인된 '피테라 에센스 체리블라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사진: SK-II)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SK-II 피테라 에센스가 봄 옷으로 갈아입었다. SK-II가  봄을 맞아 싱그럽고 화사한 아름다움의 상징인 벚꽃으로 디자인된 '피테라 에센스 체리블라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11일 SK-II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되는 '피테라 에센스 체리블라썸 리미티드 에디션'의 핵심은 외형 디자인이다.  봄의 상징인 벚꽃을 SK-II만의 재해석으로 디자인해 피테라 에센스 보틀에 입혔다. SK-II는 매 계절 시즌마다 다양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접목한 에디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따라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화장대에서도 봄날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다.

SK-II 관계자는 “봄을 맞아, SK-II의 상징이자 베스트셀러인 피테라 에센스에 싱그럽고 화사한 아름다움의 상징인 벚꽃으로 새롭게 디자인된 ‘피테라 에센스 체리블라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며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는 여성들에게더욱 큰 의미가 되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피테라 에센스 체리블라썸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15일 전국 SK-II 매장에서 판매된다. 앞서 지난 9일부터 롯데닷컴 온라인몰을 포함, 전국 롯데백화점 SK-II 매장에서 단독으로 미리 구매 가능(한정 수량)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