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등급별 15~30% 할인, 마스크 시트와 골드 캐비어 라인 등 50% 할인

▲ 스킨푸드가 9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최대 50% 할인의 ‘3월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킨푸드가 9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최대 50% 할인의 ‘3월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

스킨푸드 멤버십 데이는 회원 등급별 할인 혜택이 다르다. 일반, VIP, VVIP, S클래스에 따라 15%~3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신규 회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용 부자재 및 일부 품목은 제외되며 이벤트 기간 중 1인 5회로 할인 횟수 제한이 있다.

특히, 이번 멤버십 데이 기간에는 봄처럼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미인 푸드 마스크 시트’, ‘에브리데이 마스크 시트’를 10+10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귀한 푸드의 영양을 담은 ‘골드 캐비어 콜라겐 플러스 5종’, ‘트러플 에이지 디파잉 4종’을 회원 등급에 상관없이 회원이면 모두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3월 멤버십 데이는 겨울 날씨에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꾸어주는 마스크 시트 및 스킨케어 제품 중심으로 준비했다”며 “스킨케어 라인은 물론 스킨푸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