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퀴즈에 대한 답과 받고싶은 선물을 적어넣으면 응모완료..당첨된 고객에게 핸드백,목걸이, 향수등 선물 증정

▲롯데닷컴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화이트데이 스마트픽, 속마음 픽(PICK)’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닷컴)

[컨슈머와이드 -강진일 기자] 롯데닷컴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화이트데이 스마트픽, 속마음 픽(PICK)’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 행사의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스마트픽 픽업데스크’에 방문해 ‘롯데닷컴에서 구매하고 롯데백화점에서 픽업할 수 있는 롯데닷컴의 서비스는 무엇일까요?’라는 퀴즈의 정답과 향수, 핸드백, 목걸이 중 화이트데이에 받고 싶은 선물을 골라 적어 현장에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사만사타바사(Samantha Thavasa) 마리아V 금장 사첼백’(2명)▲‘스와로브스키(SWAROVSKI) Glowing 펜던트 목걸이’(3명)▲ ‘조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블랙베리앤 베이 코롱 30ml’(5명) 등이 증정된다.또 행사장의 브로셔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해 롯데닷컴 스마트픽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는 선착순 500명에게는 L.POINT 1000점도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은 비누로 만든 장미꽃과 막대사탕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단, 준비된 상품이 소진되면 당일 이벤트가 조기 종료된다. 본 행사장은 주말인 11~12일에는 오후 1시에서 6시까지, 평일인 13~14일에는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스마트픽 픽업데스크에서 운영된다. 당첨자는 오는 22일 롯데닷컴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