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은 각질을 화학적 필링과 물리적 필링 동시에, '필 토너' 등 총 4종 선보여

▲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마몽드가 ‘아쿠아 필’ 라인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마몽드가 ‘아쿠아 필’ 라인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매화나무의 꽃과 열매에 천연 유래 효소와 AHA 성분이 더해진 매일 사용할 수 있는 필링 라인이다.

아쿠아 필 라인은 매실 성분이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을 불려 쉽게 제거될 수 있는 상태로 만들어주고, 탁월한 각질 제거 효능을 가진 천연 유래 효소와 AHA성분이 불필요한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2스텝 필링 시스템’을 자랑한다. 매화의 뛰어난 보습 성분이 각질 케어 후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든다.

아쿠아 필 라인 대표 제품인 ‘아쿠아 필 토너’는 천연 유래 성분의 화학적 필링과 동시에 각질을 닦아내는 물리적 필링이 피부 표면의 불필요한 각질을 시원하게 제거한다. 필 토너 외에도 각질을 부드럽게 녹이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꾸는 ‘아쿠아 필 세럼’, 잠자는 사이 피부에 부드러운 필링과 지속적인 수분을 공급하는 ‘아쿠아 필 오버나이트 크림’,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녹이고 탄탄한 오일 보습막이 탱글탱글한 입술로 만드는 ‘아쿠아 필 립 마스크’까지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몽드 관계자는 “매화나무의 꽃과 열매 그리고 천연 유래 성분이 만난 아쿠아 필 라인은 각종 피부 고민의 원인이 되는 불필요한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하고 그 자리에 보습을 남겨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유지해주면서도 피부에 무리 없이 부드럽게 작용해 매일 사용해도 좋은 데일리 필링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몽드의 아쿠아 필 토너는 250ml 1만5000원이며, 아쿠아 필 세럼은 50ml 1만8000원, 아쿠아 필 오버나이트 크림은 80ml, 1만8000원이다. 아쿠아 필 립 마스크는 20g 1만2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