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0%, 메이크업 클렌징 바디케어 중심. 남성 제품들도 30% 할인 실시

▲ 아모레퍼시픽의 뷰티샵 아리따움이 8일부터 오는 11일까지 4일 동안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3월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샵 아리따움이 8일부터 오는 11일까지 4일 동안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3월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 최대 할인율은 50%다.

봄을 맞아 외출할 때 사용하기 좋은 일부 메이크업 제품도 반 값에 구매할 수 있다. 마몽드의 ‘오일샤인스틱’, 펜슬 타입의 컬러 립밤 ‘크리미틴트 컬러밤’과 아리따움 ‘스타일팝 라인’, ‘젤리바’ 등이다. 또한 아리따움의 베스트 아이템인 모노 아이즈도 50% 할인 제품이다.

미세먼지 계절을 맞아 클렌징과 수분 제품들도 할인에 포함됐다. 마몽드 ‘꽃창포 멀티폼’과 ‘연꽃 클렌징 라인’과 외부 유해 환경으로 인해 지친 수분 충전 해줄 마몽드 마스크 팩 베스트 3종 ‘퍼스트 에너지 탄력 마스크’ ‘플로랄 하이드로 아쿠아 젤 마스크’,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크리미 마스크’도 50% 할인 혜택을 준다. ‘아리따움 5겹 코튼’, ‘실키 코튼 퍼프’, ‘페이셜 코튼’도 할인하며 해피바스, 일리, 마몽드의 바디 제품과 아리따움, 미쟝센, 려의 헤어 전품목도 반값이다.

자외선 차단제 중 라네즈 ‘선블록 라인’, 해피바스 ‘퍼펙트 선 로션’, ‘선 스틱’, ‘아쿠아 선로션’ 그리고 마몽드 ‘키즈 선쿠션’ 역시 50% 대폭 할인 혜택을 실시하고, 베이스 메이크업과 동시에 간편한 자외선 차단을 돕는 ‘에어쿠션’ 전품목(본품, 리필) 및 한율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팩트도 40% 할인을 실시한다.

남성 제품들은 ‘I♥Me Myself’ 맨 올인원 대전을 실시하며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환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아이오페 ‘맨 올데이 퍼펙트 올인원’, 수분, 피지, 탄력 밸런싱에 도움을 주는 오딧세이 ‘블루 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 남성 피부의 5가지 고민을 간편하게 해결하는 마몽드 ‘맨 올인원 에센스’ 제품이 포함된다.

그 외 품목은 아리따움 멤버십 등급에 따라 할인이 적용되어 블랙 클럽과 VIP 회원들에게는 30% 할인 혜택을 화이트 클럽과 핑크 클럽은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