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솔루션 안티-더스트 마그넷 마스크’ 출시, 음전하의 미세먼지 반발제로 자석처럼 피부 밖으로 미세먼지 밀어낸다 주장

▲ 리더스코스메틱이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인솔루션 안티-더스트 마그넷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리더스코스메틱이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인솔루션 안티-더스트 마그넷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인솔루션 안티-더스트 마그넷 마스크’이 미세먼지 조성물 흡착 효능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피부에 남아있는 미세먼지를 자석처럼 흡착해주는 기능이 있다는 것이다. 음(-)전하를 띠고 있는 미세먼지 반발제인 ‘골드 디펜더 콤플렉스(Gold Defender Complex)’가 같은 음전하를 띠는 미세먼지를 자석처럼 피부 밖으로 밀어내며 미세먼지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는 설명이다.

또한 피부 수분막을 형성해 촉촉한 보습을 유지시켜주는 ‘세라마이드’, 노화된 피부의 주름 개선을 돕는 ‘아데노신’, 그리고 칙칙한 피부 톤을 완화시켜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미세먼지로 막힌 피부 수분 길과 노화된 피부를 3중 케어 해준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의 악화로 인한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사람이 크게 증가하며, 최근 안티폴루션에 효과적인 뷰티템을 찾는 수요가 늘었다”며, “이번 신제품 ‘인솔루션 안티-더스트 마그넷 마스크’는 미세먼지 흡착 임상 원단을 사용한 미세먼지 토탈 케어 마스크 제품으로, 특히 봄철에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와 황사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 빠르게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솔루션 안티-더스트 마그넷 마스크의 용량은 25ml, 가격은 3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