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날 기념 스페셜 세트’ 판매 수익금 일부,한국 미혼모 지원 네트워크에 기부돼

▲키엘은 스페셜 세트 판매 수익금 중 일부 한국 미혼모 지원 네트워크에 기부하기로 했다 (사진:키엘)

[컨슈머와이드 - 강진일 기자] 키엘이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해 스페셜 세트를 출시한다.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여성 권익 보호를 위한 활동에 기부한다.

8일 키엘측에 따르면, 아동 보호, 환경 보존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쳐온 키엘은 이번에 선보이는 ‘여성의 날 기념 스페셜 세트’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어려운 환경에 놓인 여성들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한국 미혼모 지원 네트워크에 기부하기로 했다.

키엘의 ‘여성의 날 기념 스페셜 세트’는 총 6종으로 구성됐다. 기본 보습세트에서부터 안티에이징 세트까지 연령대, 상품 카테고리등에 따라 다양하게 마련됐다. 구매 시, 플라워 패턴의 스페셜 포장 서비스를 함께 제공돼 선물용으로도 좋다.

이번에 선보이는 6종 중 대표적인 선물 세트인 ‘수분 충전 세트’는 기초부터 튼튼하게 피부 보습을 책임져 줄 키엘의 대표적인 보습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피부에 24시간 수분을 공급해 하루 종일 촉촉함을 선사하는 ‘울트라 훼이셜 크림’, 거칠어진 입술을 부드럽게 유지시켜주는 ‘립밤#1’ , 여행용 샘플 2종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5만 1000원 대다.

한편, 키엘 ‘여성의 날 기념 스페셜 세트’는 온라인에서만 선보이는 한정 세트다. 키엘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 및 모바일 스토어에서 구매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