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 부스트 노블 메탈’ 출시, 멜란지 소재에 플래티넘 조합. 부스터 기능 적용

▲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메탈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슈퍼스타 부스트 노블 메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메탈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슈퍼스타 부스트 노블 메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멜란지 소재 특유의 질감과 컬러에 플래티넘을 조합한 풀 프라임니트 어퍼구조가 특징이다.

‘슈퍼스타 부스트 노블 메탈’에는 아디다스의 부스트(BOOST) 기술력이 적용됐다. 그 동안 러닝화, 축구화, 농구화에 적용되었던 기술을 슈퍼스타에 적용한 것이다. 부스트는 열가소성 폴리우레탄 엘라스토머(TPU)를 수 천 개의 에너지 캡슐로 제작하여 미드솔(중창)에 적용한 기술로 한층 강화된 쿠셔닝과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아디다스코리아 강형근 브랜드 디렉터는 “새롭게 선보인 슈퍼스타 부스트 노블 메탈은 최고의 비주얼과 기술력 모두를 만족시키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버전의 슈퍼스타이다.”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오랜 기간 동안 많은 셀러브리티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클래식한 슈퍼스타만의 매력은 그대로 유지하며, 다양한 크리에이터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등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해나가는 슈퍼스타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슈퍼스타 부스트 노블 메탈’은 오는 10일부터 매장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