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의 중첩을 통해 세련됨 전달, 시크릿 에센스와 3종 쿠션에 디자인 적용

▲ 숨37°은 시크릿 에센스와 3종의 쿠션에 홍수연 작가의 작품을 입힌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숨37°이 홍수연 작가와 협업해 색의 중첩에 대한 아름다움을 표현한다.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숨37°은 시크릿 에센스와 3종의 쿠션에 홍수연 작가의 작품을 입힌 아트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홍수연 작가는 아름다운 색채와 우아한 조형미가 어우러진 작품으로 유명한 서양화가다. 이번 에디션은 투명하면서도 입체적인 색의 중첩을 통해 세련된 고급스러움을 전하는 홍수연 작가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겹겹의 붉은 컬러가 화사하고 에너지 넘치는 봄의 기운을 패키지에 고스란히 담아 소장가치를 더했다.

브랜드 측은 “이번 협업은 숨37°와 홍수연 작가가 공통적으로 추구하는 철학을 표현하였기에 그 의미가 남다르다”며 “오랜 시간과 정성으로 자연의 생명 에너지를 피부에 전하는 숨37°의 제품은 여러 번의 섬세한 과정을 거쳐 완성되는 홍수연 작가의 작품에서 발견할 수 있는 ‘인내와 정성’의 가치와 닮았다”고 전했다.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시크릿 에센스 스페셜 기획세트는 시크릿 에센스 150ml, 시크릿 리페어 토너 20ml, 시크릿 리페어 에멀전 20ml, 시크릿 오일 5ml, 시크릿 아이크림 5ml, 에센셜폼 40ml, 시크릿 프로그래밍 마스크 1장으로 구성되어 13만원에 판매한다.

에어라이징TF 글로우 커버 메탈쿠션과 에어라이징TF 대즐링 모이스트 커버 메탈 쿠션은 15g 리필 2개 포함 5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