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활동 광고 촬영, 지상파와 케이블 등 다양한 채널 통해 광고 송출 예정

▲ 댕기머리 모델 서현진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두리화장품의 한방 헤어케어 브랜드 댕기머리가 모델로 배우 서현진을 발탁하고 홍보활동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서현진은 모델 첫 활동으로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한방 헤어케어 브랜드의 모습을 연출했다. 브랜드 측은 오랜 시간 진행된 촬영에서도 제품 이미지와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는 등 즐거운 분위기로 촬영을 이어갔다고 전했다.

서현진이 출연하는 댕기머리 광고 영상은 지상파TV, 케이블TV, 라디오, 극장광고, 디지털 매체 등 다수의 채널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댕기머리 화보 이미지는 온라인 공식몰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공개한다.

배우 서현진은 “댕기머리의 새로운 전속 모델로써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건강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으로 전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댕기머리 관계자는 “드라마 등을 통해 긍정적이고 행복한 에너지를 전달했던 서현진과, 한방헤어케어로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댕기머리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하여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전속모델 서현진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