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6 풀비전 디스플레이, 그립감, 기본에 충실한 기능 등이 호평 받아

▲LG전자의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G6가 2017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에서 해외 IT매체 등으로부터 31개의 상을 받았다. (사진:LG전자)

[컨슈머와이드 - 강진일 기자] LG전자의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G6가 2017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에서 해외 IT매체 등으로부터 31개의 상을 받았다. 스마트 폰 중에서는 최다 수상이다.

3일 LG전자 측에 따르면,  G6는 IT전문매체 '테크레이더'(TechRadar)의 '베스트 인 쇼'와 '베스트 스마트폰', '안드로이드센트럴'(Android Central)의 '베스트 오브 MWC 2017', '베스트 디자인' 상등을 수상했다.

또 '와이어드'(Wired), '안드로이드오소리티'(Android Authority), '디지털트렌드'(Digital Trends), '위버기즈모'(Ubergizmo) 등도 G6를 MWC2017의 최고 제품으로 선정했다.

일부 외신들은 G6의 그립감과 풀비전(FullVision) 디스플레이,기본에 충실한 기능등을 높이 평가하기도 했다.

미국의 포브스(Forbes)는 "G6를 써보면 베젤이 넓은 폰으로 돌아가지 못할 것"이라며 "5.7인치 화면을 채용했지만 얇은 베젤 때문에 매우 슬림하고 부피가 작다. 한 손으로 잡아보면 놀라울 정도"라고 소개했다.

테크레이더는 "G6는 소비자들이 바라던 완성도 높은 스마트폰이다. 메탈과 글래스 디자인은 매력있고 큰 화면에 얇아진 베젤 디스플레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스펙도 실망스럽지 않을 만큼 높은 편"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