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머니도 신용카드 결제 등에 사용가능

▲ SSG페이로 신라면세점, 신라호텔, 신라스테이 매장등에서 결제할 수 있게 됐다(사진:SSG홈페이지)

[컨슈머와이드 - 강진일 기자] SSG페이로 신라면세점, 신라호텔, 신라스테이 매장등에서 결제할 수 있게 됐다.

3일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에 따르면, 신라면세점과 신라호텔 등이 결제 가맹점으로 확대돼 고객들이 일상 생활과 밀접한 곳에서 SSG페이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SSG페이로 결제가능한 곳은 ▲신라면세점(서울/제주)▲신라호텔(서울/제주)▲신라스테이(역삼/마포/서대문/광화문/구로/동탄/천안/울산/제주) 등 총 13개 매장이다. SSG페이가 제공하는 신용카드 간편 결제뿐만 아니라 SSG머니 결제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SSG머니 결제 시에는 현금영수증까지 자동으로 발급되기 때문에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다. 단,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은 오는 4월 중 결제서비스가 시작된다.

또한 신세계상품권이나 신세계포인트, 위비꿀머니, 마이신한포인트, KB포인트리, 씨티포인트, 하나머니 등 카드사·멤버십 포인트를 SSG머니로 전환해서 SSG페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 문준석 플랫폼기획 팀장은 "SSG페이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세계상품권이나 포인트를 SSG머니로 전환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단순히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한 것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HDC신라면세점과 온라인 신라면세점으로도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