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품목 50%... 3세대 ‘보랏빛앰플’ 30%

▲ 미샤가 1일부터 5일까지 봄 시즌 세일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사진: 미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미샤가 봄 시즌 세일에 돌입했다. 세일기간은 1~5일까지다. 할인품목은 1400여가지 제품이다. 할인율은 최대 50%다.
 
1일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에 따르면, 이번 세일에는 봄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이 대거 할인된다. ‘더 스타일 루시드 네일 폴리쉬’, ‘더 스타일 리얼 젤 네일’, ‘젤라틱 네일 폴리쉬’, 등 네일 전 제품이 50% 할인된다. ‘미샤 모던 섀도우’ 일부 품목과 ‘시그너처 트리플 립스’ 등 섀도, 립 메이크업 일부 제품도 절반 가격에 준비됐다. 

환절기 피부 관리에 좋은 시트마스크와 팩 제품도 절반 가격에 판매된다. ‘퓨어소스셀 시트마스크’, ‘허브인누드 시트마스크’, ‘오일 쏙 마스크’ 등 시트마스크와 ‘퓨어소스 포켓 팩’ 등 팩 제품들도 정가대비 절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지난달에 출시된 3세대 ‘보랏빛앰플’과 인기리에 판매 중인 차세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는 30% 저렴해진다. 높은 품질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탈프리즘 섀도우’ 단품도 30% 할인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증정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된다. 미샤가 한방 미백 제품으로 선보인 ‘미사 유려 미백’ 시리즈를 구입할 시 수액, 유액, 에센스, 크림 등으로 구성된 4종 미니어처 세트를 받을 수 있다.

미샤 허성민 마케팅팀장은 “이번 세일은 새봄을 맞이해 메이크업 분위기를 바꾸고 싶은 고객이나 환절기 피부 관리 제품이 필요한 고객에게 좋은 쇼핑 찬스가 될 것”이라며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