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 엑스퍼트 아쿠아 젤’ 영상 이벤트 4월 2일까지 진행, 참가자 전원 샘플 쿠폰 증정

▲ 랑콤이 배우 김고은과 함께 촬영한 퀴즈 이벤트 영상을 공개했다. 이 이벤트는 오는 4월 2일까지 진행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랑콤이 배우 김고은과 함께 촬영한 퀴즈 이벤트 영상을 공개했다. 이 이벤트는 오는 4월 2일까지 진행된다.

랑콤의 공식 SNS에서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김고은이 출연하는 UV 엑스퍼트 아쿠아 젤 영상을 감상하고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된다. 모든 참여자에게 해당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샘플 쿠폰을 제공하며, 50명을 추첨해 UV 엑스퍼트 아쿠아 젤 정품을 증정한다.

브랜드 측은 영상에서 김고은이 사랑에 빠진 자외선 차단제에 대해 직접 퀴즈를 내며 설명하는 내용으로, 마치 그녀가 제시하는 퀴즈에 답을 맞추며 이야기를 나누는 듯한 착각이 들게 한다고 설명했다.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의 김고은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자랑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영상에 등장하는 랑콤의 신제품 ‘UV 엑스퍼트 아쿠아 젤’은 UVA를 차단하는 PA 지수가 기존 3단계에서 4단계로 확대됐으며, 텍스처에 수분 함량을 높여 촉촉하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30ml, 5만7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