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5일까지, 신제품 세럼과 리페어 단독 공개. 방문자와 구매고객에게 사은품 증정

▲ 닥터자르트가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 내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닥터자르트가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 내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팝업 스토어는 오는 3월 5일까지 운영한다.

닥터자르트 팝업스토어는 ‘다시 태어나는 힘, 시카페어 회복크림’이라는 타이틀로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크림과 리커버를 홍보한다. 또한 새롭게 출시되는 시카페어 세럼과 리페어를 단독 공개한다.

업스토어 공간은 프로모션의 대표 제품, 시카페어 라인의 시그니처 컬러인 녹색과 핑크색을 중심으로 디자인했다. 브랜드 측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지친 피부에 힘을 불어 넣는 시카페어의 특징을 살려 가시 돋친 초록 풀과 공간 배경의 핑크색의 대조를 이뤘다고 설명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닥터자르트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든 방문 고객에게 시카페어 크림과 시카페어 라인 신제품인 세럼을 체험해볼 수 있는 스킨케어 2종 키트를,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게 더마클리어 밀크필 5ml를 증정한다.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시카페어 크림 및 리커버를 각 5ml씩 증정하며, 시카페어 라인 구매 시 수딩 마스크 1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금액대별 추가 혜택도 함께 진행된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닥터자르트의 인기 제품인 세라마이딘 크림 10ml를 추가로 증정하며 리무버와 클렌징 워터로 구성된 더마클리어 2스텝 키트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독특한 디자인의 V7 서클백을 선물한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피부가 민감해지는 봄 시즌을 대비해 닥터자르트의 회복라인인 시카페어 라인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닥터자르트가 지향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이벤트,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