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정안, 천우희, 한승연 발탁. ‘엑스퍼트 메탈 쿠션’ 컬러 10개로 확대하고 본격 홍보 나서

▲ VDL이 ‘엑스퍼트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 컬러를 10개로 확대하고, 이 제품의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VDL이 ‘엑스퍼트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 컬러를 10개로 확대하고, 이 제품의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다.

LG생활건강은 최근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새로운 뮤즈로 배우 채정안, 천우희, 한승연 3인을 발탁했다. 이들의 첫 활동은 최근 업그레이드 출시한 ‘VDL 엑스퍼트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 광고 촬영으로, 제품 홍보에도 나설 예정이다.

광고 촬영을 한 제품 ‘VDL 엑스퍼트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은 전문가가 터치한 듯 섬세하게 다듬어진 얇고 매끈한 피부표현과 초밀착 커버, 롱래스팅 메이크업이 가능한 파운데이션 쿠션으로, 기존 4호수 컬러가 10호수 컬러로 확장됐다. 아주 희고 투명한 피부톤, 뉴트럴 톤, 베이지와 핑크 바탕의 건강한 피부톤까지 다양한 피부톤에 어울리는 제품을 통해 본인에게 1:1로 맞춘 파운데이션 컬러를 고를 수 있다.

피부톤을 정확히 알지 못하는 소비자를 위해 VDL 매장에서 제공하는 컬러인텔 서비스를 제공한다. 컬러인텔 서비스 2.0은 피부 고민 및 피부톤별로 맞춤 제품을 추천해주는 개인별 코스메틱 컬러 매칭 시스템으로, 측정 기기인 캡슈어가 피부톤을 분석해 어울리는 컬러와 제품을 제안한다.

한편, ‘VDL 엑스퍼트 메탈 쿠션 파운데이션’은 15g 리필 2개 포함 4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