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칭 시점으로 연인 스토리 전달, ‘더 촉촉 그린티 크림’ 홍보 더불어

▲ 토니모리가 새로운 광고모델 서강준의 티저 영상을 23일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토니모리가 새로운 광고모델 서강준의 티저 영상을 23일 공개했다. 새로운 얼굴인 서강준의 매력을 알리고 토니모리와의 첫 호흡을 맞추는 의미가 있는 영상이다.

티저 영상은 토니모리의 공식 SNS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 영상에서 서강준은 다정한 연인의 모습으로 나타난다. 1인칭 시점으로 제작하여 시청자가 서강준의 연인이 된 느낌을 전달한다.

영상에서는 모든 것을 다 가지고 있는 연인 서강준에게 없는 단 한 가지가 무엇인지에 대한 질문으로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서 유해 성분 걱정이 없는 착한 성분의 ‘더 촉촉 그린티 크림’ 제품을 선보이며 마무리 된다.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야생녹차를 1년 동안 자연 발효시켜 제조한 ‘청태전’의 수준 공급 효과로 피부를 가꾸는 제품이다. 브랜드 측은 원료 성분 EWG 1~2 그린 등급에 해당하는 성분만 담아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한다고 설명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착하고 순한 성분의 더 촉촉 그린티 크림과 서강준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가 잘 어우러져 이번 티저 영상을 기획했다”며 “티저 영상을 기반으로 새로운 모델 서강준과 함께 소비자들이 유해성분 걱정 없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상반기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