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녹스 ‘테르비나’ & ‘에이지포커스’ 프리미엄 마스크 2종 출시

▲ LG생활건강 이자녹스 에이지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마스크(사진:LG생활건강)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이자녹스 더 골든크림을 마스크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LG생활건강이 이자녹스 ‘테르비나’ 및 ‘에이지포커스’ 라인에서 프리미엄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

21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이자녹스 테르비나 더 골든 리페어 마스크’는 테르비나 라인의 인기 제품인 ‘더 골든 크림’의 유효 성분을 담아 피부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마스크다.   극심한 피부 건조, 칙칙한 피부톤 및 주름 등 피부 개선 기능성이 포함됐다.

특히 이 제품은 밀착력이 우수한 3중 레이어 구조의 ‘페이스 코르셋 시트’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사용감은 물론 피부에 진한 영양감과 보습감이 빠르게 피부속으로 스며든다. 시트가 턱 전체와 입술까지 감싸주어 건조하기 쉬운 입 주변도 관리할 수 있는 점 또한  특징이다.

또 하나의 신제품인 ‘이자녹스 에이지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마스크’는 천연에서 찾은 피토-프로레티놀과 세드롤을 함유해 건강하고 생기 있는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마스크다. 주름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을 갖췄다. 밀착력과 보습력이 뛰어난 천연 유래의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를 적용했다. 피부에 매끄럽고 촉촉하게 밀착된 마스크가 시원한 쿨링감을 전달하며 에센스가 피부에 잘 흡수되도록 도와준다.

 제품구성 및 권장소비자가격은 ▲이자녹스 테르비나 더 골든 리페어 마스크의 경우 1매입, 8000원대, ▲이자녹스 에이지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마스크의 경우 1매입 4000원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