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브랜드 캠페인 통해 ‘에스테틱의 노하우를 당신에게’ 메세지 전달해

▲A.H.C 모델 앤 해서웨이 (사진:A.H.C)

[컨슈머와이드 - 강진일 기자] 할리우드 배우 앤 해서웨이의 A.H.C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21일 공개됐다.

A.H.C 측에 따르면, 이날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  앤 해서웨이는 아름다운 외모 뿐 만 아니라 그녀만의 유쾌하고 건강한 매력과 특유의 따뜻하고 배려넘치는 모습 등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A.H.C는 앤 해서웨이가 모델로 발탁 된 후 첫 선을 보이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스킨케어 샾 및 스파 등을 기반으로 수많은 여성들의 피부 타입을  경험하며 쌓아온 자사만의 에스테틱 노하우를 전하는 메세지를 담아 알릴 계획이다.

A.H.C 관계자는 “에스테틱의 노하우를 전하는 A.H.C 브랜드 캠페인의 방향과 앤 해서웨이의 긍정적이고 건강한 내∙외면의 조화로운 아름다움이 잘 부합해 시너지 효과가 컸다” 며“앤 해서웨이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A.H.C 브랜드 메시지 전달 활동 전반에 참여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한편 A.H.C의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에스테틱의 노하우를 당신에게‘ 메세지는 공중파 TV는 물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