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네이처 클레이 마스크’ 3종. 페퍼민트&해초, 생강&레몬, 인삼&코코넛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

▲ 네이처리퍼블릭이 모로코 클레이를 사용한 ‘리얼 네이처 클레이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모로코 클레이를 사용한 ‘리얼 네이처 클레이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워시오프 타입 마스크로, 미네랄 라바 클레이가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해준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리얼 네이처 클레이 마스크’에는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모로코 라바 클레이와 더불어 아몬드 파우더와 산딸기씨, 홍삼 및 팥가루 등 자연 성분의 스크럽 입자가 함유되어 있어 각질을 케어한다.

이 제품은 주재료인 클레이에 각 피부 고민에 따라 궁합이 좋은 페퍼민트&해초, 생강&레몬, 인삼&코코넛 등을 담아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두 가지 성분이 어우려져 각각 진정과 탄력, 영양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준다. 또한 원재료가 가지고 있는 질감과 향을 풍부하게 살렸을 뿐 아니라 컬러풀한 색감이 바르는 재미까지 더했다.

특히 페퍼민트&해초는 페퍼민트 추출물이 쿨링 효과를 전해 모공까지 개운하게 만들어주며, 미네랄이 풍부한 해초가 촉촉하게 가꿔줘 세안 후에도 편안함을 선사한다. 생강&레몬은 땅 속의 건강한 기운을 품은 생강 추출물과 비타민이 풍부한 레몬 추출물이 생기를 더해주고, 인삼&코코넛은 오일 마사지를 한 듯 풍부한 영양과 함께 윤기나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한편, 리얼 네이처 클레이 마스크 3종의 용량은 70g, 가격은 5900원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자사 온라인 쇼핑몰에서 선출시하며 오는 28일까지 예약 주문 고객에게는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