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코필린, 레틴알데히드, 수듐히알루로네이트 3중 성분 시너지 효과로 탄력 부여

▲ 스킨케어 브랜드 아벤느가 안티에이징 노하우를 담은 ‘피지오리프트 아이크림’과 ‘피지오리프트 프레시젼’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아벤느가 안티에이징 노하우를 담은 ‘피지오리프트 아이크림’과 ‘피지오리프트 프레시젼’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피지오리프트’ 2종은 부위별 집중 케어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특허성분 조합을 통해 탄력적인 피부를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아스코필린™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레틴알데히드, 수분 공급력이 뛰어난 소듐히알루로네이트의 3중 시너지 효과로 피부 층층이 탄력을 높이고 유지해 준다는 설명이다.

‘피지오리프트 아이크림’은 눈가 전용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처진 눈 밑과 눈꼬리 피부에 탄력을 부여한다. 탄탄한 제형이 눈가 피부를 잡아주고, 눈가에 사용하기 적합하도록 저자극 성분을 활용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피지오리프트 프레시젼’은 팔자 부위 케어에 특화된 제품으로, 처진 볼과 광대, 안면 전반에 탄력을 주기 위해 고안됐다. 주사기 형태로 고안된 특수 용기는 보존력이 우수해 개봉 후 별도의 사용 기한이 없으며, 버튼식 사용으로 고농축 텍스처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아벤느 관계자는 “그 동안 아벤느는 대표적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과 신뢰를 쌓아 왔다.”며, “이번 피지오리프트 출시를 통해 안티에이징 영역에서도 차별화된 하이테크놀로지를 보유한 브랜드라는 점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아벤느는 출시를 기념해 20일부터 해당 제품 구매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아벤느의 ‘피지오리프트 아이크림’은 15ml 5만2000원, ‘피지오리프트 프레시젼’은 15ml 5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