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엠, 고농도 산소수제조기

▲ 사진 : 한국3M

[컨슈머와이드-신동찬 기자] 환경오염에 대한 우려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물도 단순히 깨끗하고 자연적인 것을 넘어 기능성 물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한국쓰리엠(대표이사 정병국)은 물 속에 산소를 용해시켜 산소 포화도를 높여주는 고농도 산소수제조기 ‘3MTM 산소수기(모델명 Oxygen water generator_ver1)’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고농도 산소수는 산소를 과포화 농도까지 용해시켜 물속에 녹아있는 산소농도가 80ppm 이상인 물을 말한다. 일반 물의 산소 농도가 8~12ppm인 반면, 3MTM 산소수기에서 만들어진 물의 산소 농도는 10배 이상 높은 100~140ppm에 이른다.

고농도 산소수는 마시고 2~3분 이내에 인체에 흡수돼 체내 산소포화도를 빠르게 높여준다. 사람이 하루에 소모하는 산소는 700g이며 호흡을 통해 사람의 폐로 들어온 산소는 혈액을 타고 약 60조 개가 넘는 세포로 이동한다. 우리 몸 속 뇌는 산소와 포도당만을 에너지로 사용하는데 뇌에 산소가 충분히 공급되면 집중력과 기억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3MTM 산소수기는 전해질을 사용하지 않고 물을 전기분해 하여 산소를 얻는 기술과 물속의 용존산소 농도를 과포화 시키는 산소 용해 기술이 적용된 특허 받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또한 ‘3MTM 정수 필터’를 장착해 최고의 정수 성능도 갖췄다. 세계 최고 기술의 복합 블록 카본 필터로 물 속의 찌꺼기와 복합적인 오염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카본 필터는 안쪽으로 들어갈수록 필터의 간격이 점차 줄어드는 구조로 되어있어 바깥쪽에서 큰 이물질을 잡고 안쪽에서 작은 이물질을 잡아준다.

고급 활성탄인 카본(Carbon)은 염소성분을 흡착, 제거해 물의 맛과 냄새를 좋게 만든다. 또한 중금속 제거 기능을 가진 레진 혼합 카본 필터가 장착되어있어 휘발성 유기화합물과 납, 수은 등 유해성분을 제거한다.
 
한국쓰리엠 필터제품사업팀 박평 팀장은 “환경오염과 밀폐된 공간에서 생활하는 현대인에게 충분한 양의 산소가 공급된다면 일상생활에서 활기를 찾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며, “3MTM 산소수기가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기능성 물의 효과를 기대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3MTM 산소수기 일시불 가격은 390만원, 렌탈 가격은 월 7만9천원부터 약정 기간에 따라 다양하다. 구입문의나 제품상담은 한국쓰리엠 소비자상담실(080-033-4114)로 전화하면 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