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지니 체험 서비스 및 기가북 이벤트 마련…기가지니 단말, 영화티켓 등 경품 제공

지난 19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기가지니’ 체험 프로모션에 고객들이 참여하고 있는 모습(사진:kt)

[컨슈머와이드 - 강진일 기자] KT는 지난 1월 출시한 인공지능TV ‘기가지니 (GiGA Genie)’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기가지니’는 KT의 오랜 시간 축적된 인공지능(AI) 노하우와 차별화된 네트워크 기술을 접목한 IPTV의 융합서비스로 TV와 연계해 홈 비서 기능을 제공한다. 국내 최고 수준의 유무선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TV 및 음악 감상, 일정관리, 교통안내, 홈 IoT기기 제어, 영상통화 등 똑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KT에 따르면, 지난 11일에 시작된 ‘기가지니’ 체험 프로모션은 이달 26일까지 매주 주말 연인과 가족들이 많이 모이는 서울과 부산의 주요 랜드마크에서 진행되고 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누구나기가지니 대형 조형물이 설치된 부스에서 기가지니 서비스 체험을 할 수 있으며 대형 전광판을 활용한 전자 드럼을 연주하는 ‘기가북’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지난 11~19일에는 서울 코엑스, 롯데월드몰, 부산 사직실내체육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등지에서 체험 프로모션이 진행됐다. 2주간 총 3000여명이 프로모션에 참여해  기가지니를 체험하거나 ‘기가북’ 이벤트에 함께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KT는 오는 25~26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하이마트 체험매장에서 기가지니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며, 기가지니 체험 프로모션에 참가하는 고객에게 기가지니 단말, 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KT IMC담당 홍재상 상무는 “이번에 마련한 기가지니 고객체험 이벤트를 시작으로 더욱 많은 고객이 기가지니만의 차별화되고 우수한 가능들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만날 수 있도록 체험 프로모션을 다양한 방법으로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