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루트 원액 앰플 세럼’, ‘민들레 진액 오일 세럼’. 루트 테라피 콤플렉스 함유

▲ LG생활건강의 브랜드 비욘드 더레미디가 ‘리얼 루트 원액 앰플 세럼’ 과 ‘민들레 진액 오일 세럼’ 2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비욘드 더레미디가 ‘리얼 루트 원액 앰플 세럼’ 과 ‘민들레 진액 오일 세럼’ 2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14가지 뿌리의 농축된 영양 성분이 피부에 에너지를 전달하는 제품이다.

‘리얼 루트 원액 세럼’에는 7가지 뿌리에서 추출해 건강한 피부를 위한 최적의 비율로 조합된 비욘드 더레미디의 대표 성분 루트 테라피 콤플렉스™와 함께 14종의 식물 뿌리에서 추출한 성분이 95%이상 함유되어 있다. 뿌리의 생명력이 담긴 원액 제형의 끈끈한 느낌이 특징이다.

‘민들레 진액 오일 세럼’은 진한고 뽀얀 색의 민들레 진액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생기를 전달한다. 부드럽게 스며드는 제형으로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미백 개선 기능성 세럼이다.

비욘드 더레미디 브랜드 담당자는 “뿌리가 가진 효능 성분을 피부에 좀 더 즉각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두 가지 세럼을 출시하였으며, 특히 리얼 루트 원액 앰플 세럼은 뿌리 원액 앰플로 로터스 비니거 토너와 함께 사용하면 보습과 윤기가 한층 강화된다”고 말했다.

한편 비욘드 더레미디 리얼 루트 원액 앰플 세럼은 30ml 3만8000원이며, 민들레 진액 오일 세럼은 30ml 3만7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