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제, 관절보호 용품, 외출 보조용품 등 저렴한 가격에 선봬

▲ 쿠팡은 노령견을 위한 영양제, 관절보호 용품, 외출 보조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한 곳에 모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사진:쿠팡)

[컨슈머와이드 - 강진일 기자] 쿠팡은 노령견을 위한 영양제, 관절보호 용품, 외출 보조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한 곳에 모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반려견의 노화가 진행되면 식욕이 줄고 면역력이 급격히 떨어지기 때문에 당뇨나 심폐 및 간 기능 저하, 피부병, 비만 등 각종 질병에 노출될 가능성이 커지므로 여러모로 신경을 써야한다.

이에 쿠팡은 노령견의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기로 하고 기획전을 마련했다.쿠팡은 우선 노령견을 위한 영양사료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관절기능 및 안구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친이 함유된 ‘ANF 홀리스틱 시니어 램 앤 라이스 기능성 사료’를만 5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노령견의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인 '뉴플렉스 리버 미니 츄어블 간 영양제'를 1만 4000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쿠팡은 노령견의 경우 연골이 닳아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에 착안해 관절보호 계단, 매트 등도 준비했다. ▲ ‘도그포즈 강아지 계단(3단)’ (3만 20원대)▲ 미끄럼 방지 매트인 ‘루나하우스 지브라 쿠션 매트’( 3만 6000원대)등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신진대사가 활발하지 못하고 활동량이 적은 노령견은 체온조절을 잘 할 수 있게 도와줘야 한다. 쿠팡은 푹신한 쿠션감으로 아늑한 휴식공간을 제공하는 ‘핑크쥬 패딩 애견/고양이 하우스’를 3만 1000원대에, 부드러운 원단으로 피부 자극이 없는 ‘쏘아베 구름 매트(블루)’를 1만 1000원대등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노령견의 기분전환과 건강관리에 많은 도움을 주는 산책을 위한 제품도 판매된다.세련된 디자인과 편의성을 자랑하는 ‘릿첼 애견 유모차 라콧도(블랙)’ (14만원대)와 개성 있는 디자인에 큼직한 수납 공간으로 실용성을 높인 ‘쏘아베 프리스타일 슬링백 이동장’(1만 6000원대)등을  구매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홈&키친 그룹장은  "최근 반려동물의 평균수명이 증가하면서 연령 별 맞춤 사료, 영양제, 운동기구 등 노령견을 위한 상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 노령견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