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까지 ‘기아자동차 모닝 토크 & 드라이빙 이벤트' 진행

▲ 기아자동차가 올 뉴 모닝 시승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사진:기아차)

[컨슈머와이드-최진철 기자] 기아자동차가 올 뉴 모닝 시승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16일 기아자동차에 따르면,   ‘기아자동차 모닝 토크 & 드라이빙 이벤트' 참여 대상은 마케팅 활용에 동의한 만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다. 참여 신청 방법은 오는 28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 시승 신청 사연을 적어 응모하면 된다. 

이중 총 50명만 모닝 1박2일 체험권과 5만원 상당의 베이커리상품권을 받게 된다. 또한 참가자 중 매일 50명씩 추첨해 아메리카노 교환권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3일 기아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며 시승 기간은 5차수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단 시승 중 추가 유류비 발생 시 고객이 부담해야 한다.  자동차 종합보험 역시 가입해야 한다. 시승 신청 이벤트 당첨자 중 개인 SNS에 시승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에 한하여 5명을 선정하여 JBL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는 시승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시승 후기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내달8일부터 24일까지 개인 SNS에 시승 후기를 작성하여 응모가능하며, 당첨자는 29일에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지난 1월 출시 이후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올 뉴 모닝을 더 많은 분들이 체험해 보실 수 있도록 이번 시승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기아자동차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1월 출시한 올 뉴 모닝은 견고한 차체에 첨단 스마트 기술이 결합된 '스마트 컴팩트(SMART COMPACT)'를 목표로 개발됐으며 ▲초고장력강판 44%, 긴급제동보조시스템(AEB) 최초적용을 통한 견고한 안전성 ▲넉넉한 실내공간 및 최적의 공간 활용성 ▲개선 카파 1.0 엔진 탑재를 통한 동급 최고 연비 구현 ▲T 맵, 애플 카플레이 등 운전 편의를 극대화하는 스마트 편의사양 등 차급의 한계를 넘어서는 제품 경쟁력을 갖췄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