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 새로운 제품도 순차적 공개 예정

▲ 예스24가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랜즈와 협업한 ‘라인프렌즈 파일&노트 세트’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예스24가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랜즈와 협업한 ‘라인프렌즈 파일&노트 세트’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신학기 필수 아이템들에 라인프렌즈 캐릭터들의 색을 입혔다.

이번 에디션은 라인프렌즈와 2번째 협업이다. ‘예스24 라인프렌즈 파일&노트 세트’는 브라운&샐리, 브라운&코니, 초코, 코니가 그려진 앙증 맞은 파일세트로 카드와 노트, 문서 등을 수납할 수 있는 4개의 포켓으로 구성돼 활용도가 높은 파일과 노트, 스티키 세트 등 3개의 아이템으로 꾸려졌다.

예스24는 도서를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라인프렌즈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하며, 4월까지 신학기 관련 아이템부터 봄 나들이 관련 제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예스24는 지난해 7월 ‘라인프렌즈’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스페셜 에디션을 처음 출시했으며, 앞서 선보인 ‘친환경 보틀&워머 세트’, ’틴케이스&북마크’, ‘북엔드’, ‘필기구 세트’, ‘다용도 독서대’, ‘북램프’ 등은 공개될 때마다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 추가 생산에 들어갈 만큼 인기를 끌었다.

이기일 예스24 마케팅 팀장은 “지난해 진행한 라인프렌즈 사은품이 큰 반향을 일으키며 추가 기획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문의가 있었다”며 “라인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의 성공이 실제 도서의 판매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