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픽' 이용 고객 의견을 듣기 위한 이벤트… 추첨 통해 100명에게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2매 증정

▲ 롯데의 '스마트 픽'서비스(사진:롯데닷컴)

[컨슈머와이드 - 강진일 기자] 롯데닷컴이 롯데의 옴니채널 서비스 ‘스마트 픽(Smart Pick)’ 이용 고객들을 위해 ‘속 시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3일 밝혔다.

‘스마트 픽’이란 롯데닷컴 등 롯데 온라인쇼핑몰에서 제품을 주문하고 고객이 지정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물건을 픽업할 수 있는 롯데의 옴니채널 서비스다. 롯데닷컴의 경우, 전국 34개 롯데백화점과 4500여개 세븐일레븐 편의점, 350여 개 롯데 하이마트 지점 등에서 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롯데닷컴 측에 따르면, ‘스마트픽 나도 한마디’ 이벤트는 댓글을 통해 ‘스마트 픽’을 이용해본 고객 의견을 듣기 위해 기획됐으며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롯데닷컴 검색창에 ‘스마트 픽 나도 한마디’를 검색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스마트 픽을 이용해 본 느낌에 대해 의견을 쓰면 된다.

롯데닷컴 고객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2매가 제공된다. 최근 3개월이내 롯데백화점이나 세븐일레븐, 롯데하이마트 등 ‘스마트 픽’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다면 당첨 확률은 더 높아진다. 당첨자는 다음달 15일에 발표된다.

롯데닷컴 김동근 옴니채널팀장은 “스마트픽을 이용한 고객의 의견을 듣고, 이를 통한 서비스 개선을 위해 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행사 취지를 밝혔다.

한편, 롯데닷컴은 이달 28일까지 전국 롯데백화점(마산점,아울렛 제외)에서 스마트픽 이용 후 해당 백화점에서 15만 원 이상 추가 구매 시, 각 지점 사은 행사장에서 롯데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