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할인율 제품 대거 마련, 이벤트 많은 2월 메이크업 제품 특별 할인

▲ 아모레퍼시픽의 뷰티샵 아리따움이 오는 11일까지 아리따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빅세일을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샵 아리따움이 오는 11일까지 아리따움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빅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세일 기간에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정유년 기념으로 ‘아리따움 달걀 포스트잇’을 증정한다. 또한 모든 멤버십 등급 회원에게 동일한 할인율을 적용하며 품목 별로 최대 5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리따움은 발렌타인 데이와 졸업 등 특별한 이벤트가 많은 2월을 기념해 메이크업 제품들의 할인율을 높였다. 아리따움 ‘모노 아이즈’와 촉촉하고 트렌디한 입술 메이크업을 위해 마몽드 립 제품 4종 ’트루컬러 립스틱’, ‘크리미 틴트 컬러밤’, ‘하이라이트 립틴트’, ‘오일샤인 스틱’과 아리따움 ‘새틴 펜슬 립라커’, ‘립커버 컬러틴트’, ‘젤리바’ 등은 50% 할인한다. 모디 네일 및 네일도구도 50% 할인을 실시한다. 이외에도 아리따움 내 전 브랜드의 메이크업 제품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몽드 마스크 팩 ‘플라워 에센스 마스크’, ‘스킨 핏 마스크’, 베스트 셀러 3종 ‘퍼스트 에센스’ ‘플로랄 하이드로’,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등 보습 제품도 반값에 판매한다. 일리 ‘세라마이드 아토 바디워시’, 해피바스’해피바스 비어스파 바디워시’ 마몽드 ‘퍼퓸드 핸드크림’을 포함해 일리, 해피바스, 마몽드의 바디 & 핸드 전품목에 대해 50% 할인을 실시하고, 추운 날씨에도 찰랑거리는 헤어를 위해 미장센, 려, 아리따움의 헤어 전품목도 반값으로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산뜻한 기분을 선사하는 해피바스 ‘핑크 부케 샤워 코롱’을 비롯해 쾌적한 실내공기를 선사하는 마몽드 홈 프래그런스 ‘오리엔탈 가든 캔들과 디퓨저’와 아리따움의 ‘퍼퓸테일러 왁스 타블렛’ ‘올오버 스프레이’ 등은 50%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로맨틱한 선물 아이템으로 수입 향수 전 제품과 아리따움 오드 퍼퓸 제품에 대해서도 20% 할인을 실시한다.

2월 빅세일 기간 동안에 일부 할인이 제외되는 품목에 대해서는 아리따움 VIP 회원들에 한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