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러브스토리’ 브랜드가 선정한 선물하기 좋은 제품 20%~30% 할인 판매

▲ 잇츠스킨이 선물을 줄 기회가 많은 2월 3월 시즌에 맞춰 ‘잇츠러브스토리(It’s Love Story)’ 캠페인을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잇츠스킨이 선물을 줄 기회가 많은 2월 3월 시즌에 맞춰 ‘잇츠러브스토리(It’s Love Story)’ 캠페인을 진행한다. 졸업, 입학, 밸런타인데이 등 다양한 행사에 맞춰 선물하기 좋은 제품 들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3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잇츠스킨의 스테디셀러 제품은 ‘파워10 포뮬라 이펙터’ 에센스 라인 전 품목을 20% 할인된 9,6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사랑을 전하는 입술을 아름다운 컬러와 광채로 물들일 ‘잇츠 탑 하이글로시, 하이 래스팅, 하이핏’ 립스틱 전 라인 역시 20% 할인하여 1만400원에 판매한다. ‘잇츠 탑 멜팅 립앤치크 파우더’와 ‘잇츠 탑 브러쉬 젤 아이라이너’ 역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남성라인도 포함됐다. ‘어반 클래식 올인원 크림’은 30% 할인된 1만4000원에 판매 된다. 어반 클래식 올인원 크림은 여러 제품을 동시에 써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인 ‘올인원’ 제품으로 바쁜 일상 속을 살아가는 남성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한편, 잇츠스킨은 ‘잇츠러브스토리’ 캠페인을 기념해 여배우 ‘수애 가방’으로 유명한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로사케이(Rosa.K)’와 콜라보레이션한 레더팔찌와 코르크파우치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잇츠스킨은 2만원 5만원이상 구매 고객에게 각각 로사케이 가방 제작에 쓰인 동일 소재 및 컬러의 레더팔찌와 정가 8만원 상당의 코르크소재 파우치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