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모바일, 키보드 폴리오·태블릿 커버 케이스 함께 제공

▲ 3일(현지시간) 美 IT전문매체 샘모바일은 삼성전자가 이달 말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는 MWC에서 S펜을 장착한 갤럭시탭S3을 공개할 것이라고 보도했다.(사진:샘모바일 해당 기사 사진 캡처)

[컨슈머와이드-민형기 기자] 오는 26일 공개 예정인 삼성전자 갤럭시탭 S3에 S펜이 장착된다.

3일(현지시간) 美 IT전문매체 샘모바일은  삼성전자가 이달 말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는 MWC에서 S펜을 장착한 갤럭시탭S3을 공개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갤럭시 탭 S시리즈 중 S펜이 장착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갤럭시탭 A시리즈에 S펜이 장착된 적이 있다. 그러나 나머지 시리즈에는 지금껏 S펜이 적용되지 않았다. 

또한 삼성전자는 갤럭시탭 S3구매 고객에게 키보드 폴리오와 태블릿 커버 케이스를 함께 제공한다.

그러나 이번 갤럭시탭S3에 8인치 모델이 포함될지는 미정이다. 이번 갤럭시탭S3 모델은 와이파이와 LTE모델로 나누어 출시된다.

삼성전자는 오는 26일 갤럭시탭S3을 공식 발표할 예정이며 늦어도 내달 한국에서 선 공개할 것이라고 샘 모바일은 보도했다.

한편, 갤럭시탭S3은 9.6인치 화면에 2058×1536 픽셀의 해상도, 4GB 램, 안드로이드 7.0 누가를 지원하며 스냅드래곤 820 프로세서 등이  탑재될 것으로 예상됐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