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A 함유 ‘클리어-C 필링 마스크’, 천연 유래 엔자임 함유 ‘클리어-C 필링 세럼’ 출시

▲ 라네즈가 각질 정리 제품 2종을 선보인다. AHA를 함유한 ‘클리어-C 필링 마스크’와 엔자임이 함유되어 있는 ‘필링 세럼’이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라네즈가 각질 정리 제품 2종을 선보인다. AHA를 함유한 ‘클리어-C 필링 마스크’와 엔자임이 함유되어 있는 ‘필링 세럼’이다.

라네즈 클리어-C 필링 마스크와 세럼은 천연 유래 과일산 AHA를 함유한 결케어 라인으로, 화학 성분이 아닌 과일산 AHA(슈가메이플, 슈가케인, 오렌지, 레몬, 빌베리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제때 탈락되지 못하고 뭉쳐있는 노화 각질을 정리한다. 워시오프 타입으로 산딸기씨와 곤약 알갱이가 함유되어 있다. 세안 후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천연 산딸기씨와 탄력 있는 곤약 알갱이가 각질이 뭉친 부분들에 부드럽게 마사지 효과를 주어 각질을 정돈하며, 마스크 타입의 제형이 필링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킨다.

‘라네즈 클리어-C 필링 세럼’은 데일리 결 케어 세럼이다. 과일산 AHA와 천연 유래 엔자임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표면을 매끈하고 고르게 가꾸어준다. 식물 유래 유산균 발효물이 함유되어 있어 수분을 공급한다. 스킨 다음 단계에 바르면 된다.

브랜드 측은 “뭉친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하는 클리어-C 필링 마스크로 일주일에 두번 스페셜 케어를 하는 동시에, 노화된 각질을 정리해 피부 표면을 고르게 가꾸어주는 클리어-C 필링 세럼으로 데일리 케어를 하면 매끄러운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라네즈 클리어-C 필링 마스크’는 70ml 2만원이며, ‘라네즈 클리어-C 필링 세럼’은 80ml, 2만8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