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3일까지, 최근 신제품도 10%~20% 할인 적용

▲ 토니모리 세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토니모리가 전품목 할인 행사인 빅세일(BIG SALE)을 오는 2월 3일까지 진행한다. 최대 할인율은 50%다.

토니모리 베스트 제품부터 신제품까지 다양한 품목의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50%할인에 해당하는 품목은 ‘인텐스케어 골드 24K 스네일 토너’, ‘결 진생 안고’, ‘바디 위드 여성 청결제’, ‘토니 스티커 네일’, ‘포켓몬 마스크 시트 10매 세트’ 등이다.

현재 누적 판매량 25만개를 돌파한 2배 부스팅 에센스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와 EWG 그린등급 ‘더 촉촉 그린티 스킨케어 라인’을 각각 2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쿠션 ‘비씨데이션 쿠션 플러스’와 틴트 ‘립톤 겟잇 틴트’ 또한 2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최근 출시한 신제품 오일 제형의 선 케어 제품 ‘비씨데이션 멀티유즈 선오일’은 10% 할인하며 고커버 래디언스 피팅밤’과 화이트, 핑크, 베이지 3색 마블 에센스 컬러로 화사한 피부를 연출시켜주는 ‘비씨데이션 트리플 에센스 커버밤’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빅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시 바로 세일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단,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제한되며 그 외 프로모션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