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 한정 세트 판매, 온라인 구매 회원에게 티쏘 커플 시계 등 기회

▲ 남성 코스메틱 브랜드 DTRT(디티알티)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남성 코스메틱 브랜드 DTRT(디티알티)가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고 특별 기획세트도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의 주제는 ‘WHAT MEN WANT(왓 맨 원트)’로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DTRT 특별 기획 세트 8종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더욱 로맨틱하고 즐거운 발렌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DTR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티쏘(TISSOT) 커플시계, 뮤지컬 아이다 티켓, DTRT 보습크림 스킨세이버, 고디바 초콜릿 트뤼프 등 발렌타인데이와 어울리는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2월 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월 7일 발표한다.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DTRT에서 출시하는 한정세트 2종은 인기 제품으로 구성했다. ‘텐섹 올인원 풀케어 세트’는 남성들의 피부를 가꿔주는 올인원 로션 ‘텐섹(10SEC)’과 산뜻한 바디 케어가 가능한 바디 클렌저 ‘쇼 마이 바디(SHOW MY BODY)’가 들어있다. ‘숯 유 그루밍 기획세트’는 남자의 숱을 완성시켜주는 멀티 블랙 파우더 ‘숯 유(SUIT YOU)’와 올인원 로션 ‘텐섹(10SEC)’이 포함되어 있다.

DTRT 브랜드 매니저는 "DTRT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남자들이 원하는 한정판과 더불어 풍성한 선물을 대신 준비했으니 많은 고객들이 즐겁게 이벤트를 즐기길 바란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