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포토 신모델 PD261 출시, 인화지 확인과 리필 쉬워져, 177g 무게로 휴대성 뛰어나

▲ LG전자는 반투명 재질로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인 포켓포토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전자의 포켓포토가 진화했다. LG전자는 반투명 재질로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인 포켓포토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포켓포토는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즉석에서 출역할 수 있는 휴대용 포토프린터로, 사진을 골라서 여러장 뽑을 수 있는 제품이다. 신제품 포켓포토의 모델명은 PD261이다. 외관 케이스가 내부가 들여다보이는 반투명 재질로 만들어진 것이 큰 특징이다. 사진을 뽑을 때 인화지함 뚜껑을 매번 열어보지 않아도 남아 있는지 확인할 수 있고, 인화지를 채워 넣는 과정도 간편하게 만들었다. 인화지는 스티커형과 일반형으로 나뉘어 있다.

사각형 형태에 모서리가 둥근 곡선 디자인으로 손에 쉽게 쥐고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 무게인 177g으로 휴대성도 뛰어나며 크기는 78x125x22mm, 손바닥 크기로 자켓 주머니와 여성들의 파우치에 쏙 들어간다.

안드로이드, iOS 기반의 스마트폰에서 찍은 사진을 블루투스(Bluetooth)를 이용해 즉석에서 뽑을 수 있다. 완전 충전 상태에서 최대 20매 인화 가능하다. 색상은 화이트와 핑크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13만9000원이다. 인화지의 가격은 30매 1만5000원이다.

LG전자 한국HE마케팅FD 손대기 담당은 “더욱 편리해진 포켓포토로 초소형 프린터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