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페이,‘새해 마음 전하기’ 프로모션 진행.. 추첨 통해 2017명에게 최대 100만원 SSG페이 제공

▲신세계그룹의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오는 30일까지 ‘새해 마음 전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신세계아이앤씨)

[컨슈머와이드 - 강진일 기자] 신세계그룹의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오는 30일까지 ‘새해 마음 전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 측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SSG닷컴, 신세계 사이먼 프리미엄아울렛, 스타벅스 등 신세계 계열 전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SSG머니’를 통해 휴대폰 번호만 있으면 간편하게 세뱃돈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모션 참여는 SSG페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SSG페이 앱의 SSG머니 ‘선물하기’ 기능으로 가족, 친지 등에게 SSG머니 1만 원 이상 보내고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총 2017명에게 SSG머니 최대 100만원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세계백화점 등에서도 다양한 SSG페이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SSG페이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전품목 5%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또, SSG페이에 등록한 카드사가 제공하는 할인, 적립 등 혜택과 이마트 앱 쿠폰 등 중복 할인까지 가능해 보다 폭넓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온라인 몰 제외)

신세계백화점에서는 오는 26일까지 푸드마켓 설 선물세트를 20만 원 이상 SSG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1만5000원)을 증정한다. SSG페이로 전액 결제 시에 해당되며 영수증 지참 후 각 지점의 사은 행사장을 방문하면 된다. (충청점 제외)

신세계아이앤씨 문준석 플랫폼기획 팀장은 “주는 사람은 간편하고 받는 사람도 좋아하는 모바일 세뱃돈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어 이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설 연휴 SSG페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SSG머니 선물하기부터 이마트 전품목 추가 할인, 신세계백화점 설 기프트 구매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