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8일까지 KFC치킨버켓, 크리스피도넛 하프더즌, 스타벅스 카페라떼 등 경품 제공

▲ KT가 올레샵 당일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KT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KT가  올레샵 당일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연휴 기간동안 올레샵에서 당일배송을 이용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새해맞이 선물을 추첨해 증정하는 것. 이벤트 기간은 내달 8일까지다. 

24일 KT에 따르면, 내달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의 경품은 KFC치킨버켓 50명, 크리스피도넛 하프더즌 150명, 스타벅스 카페라떼 1817명 등이다. 총 2017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22일이다. 

대상은 KT올레샵에서 당일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다. ‘당일배송’ 서비스는 오후 4시 이전 주문 고객은 전국 어디서나 원하는 곳으로 당일 퀵 배송하는 ‘바로 배송’과 가까운 대리점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는 ‘바로 픽업’을 고객이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KT 영업본부장 편명범 전무는 “연휴 기간에도 전국 어디서나 편리하게 당일배송 서비스를 이용해 부모님과 자녀에게 휴대폰을 선물할 수 있어 고객에게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최고의 서비스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해 사랑 받는 올레샵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