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세범 코렉팅 쿠션’ 출시 기념 뮤직비디오, 1인칭 시점으로 전개

▲ 이니스프리는 ‘노세범 코렉팅 쿠션’ 출시를 기념해, 간접 인터렉티브 기법의 1인칭 시점 ‘마이쿠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배우 이민호와의 가상 데이트를 선사한다.

이니스프리는 ‘노세범 코렉팅 쿠션’ 출시를 기념해, 간접 인터렉티브 기법의 1인칭 시점 ‘마이쿠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배우 이민호와의 만남부터 데이트 장면까지 뮤직비디오를 감상하는 내내 1인칭으로 진행되는 방식이다.

이 뮤직비디오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세로형 포맷 속에 SNS 형태의 이니스타그램(innistagran), 모바일 게임, 이민호로부터 전화가 오는 상황이 구현돼 실제 모바일을 작동하는 것 같은 느낌을 전달한다. 음악은 ‘볼빨간사춘기’의 노래 ‘초콜릿’을 개사했다.

달달한 영상과 노래에 어울리는 핑크빛 쿠션 케이스도 영상 속에서 공개됐다. 이 뮤직비디오는 이니스프리의 공식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노세범 코렉팅 쿠션’은 이니스프리의 대표 제품인 마이쿠션의 2017년 SS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오는 2월 1일 출시된다. 총 3가지 컬러의 베이스와 꽃, 입술 등의 러블리한 패턴과 핑크 컬러의 20종 쿠션케이스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