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S/S 시즌 모델로 발탁, 연기 시작하며 다채로운 매력 발산한다 분석

▲ 앤듀(ANDEW)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가수와 배우로 활약하는 샤이니의 멤버 민호를 2017년 앤듀 S/S 시즌 모델로 발탁한다고 20일 밝혔다.

엔듀 측은 지난해 샤이니 정규 활동에 이어 영화, 드라마 등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민호가 기존의 유니크한 아이돌 이미지에 세련되고 부드러운 감성이 더해져 다양한 연령층에게 지지받고 있다고 분석했다. 모던하고 시크한 브랜드 이미지와 샤이니 민호의 다채로운 매력이 어우려져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는 설명이다.

앤듀는 2017년 S/S 시즌을 맞아 이전에 보여주었던 모던한 스타일에 부드러운 감성과 트렌디한 디자인 감각을 더한 라이더 스타일 레더 재킷과 트러커 스타일의 ‘Type-A 재킷’, 다양한 스타일의 오픈카라 셔츠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앤듀 관계자는 “세련되고 도시적인 이미지를 지닌 샤이니 민호가 스타일리시한 젊은 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하는 앤듀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을 것으로 여겨져 모델로 발탁했다”며 “이번 시즌 화보 공개를 비롯해 샤이니 민호와 함께 하는 다양한 활동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