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근 강화 세트, 드라이 오일 세트 등 다양한 소비자위해 폭 넓게 준비

▲ 프랑스 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현지화의 일환으로 설 명절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프랑스 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현지화의 일환으로 설 명절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헤어 고민에 대한 체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의 모토를 살려 선물 세트 역시 두피와 모발 고민에 맞춘 구성을 했다고 설명했다.

르네휘테르는 자사 베스트셀러인 모근 강화 샴푸 포티샤 샴푸 200ml와 손상 모발을 위한 집중 영양 제품인 까리떼 마스크 100ml, 까리떼 샴푸 50ml로 구성된 ‘포티샤샴푸 & 까리떼 마스크 세트’를 메인으로 선보인다. 또한 머릿결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5센스 드라이 오일 100ml’ 세트도 출시한다. 이 밖에도 안티에이징을 위한 선물 세트, 두피 스케일링 세트 등도 준비됐다.

브랜드 측은 명절 스트레스를 받아 머리숱이 줄어드는 분께 ‘모근 강화 샴푸 세트’를, 겨울 철 건조함으로 고민하는 친구에게는 촉촉한 머릿결과 향기까지 전하는 ‘5센스 드라이 오일’ 세트를 선물할 것을 추천했다.

르네휘테르의 관계자는 “흔한 명절 선물이 아닌 특별하면서도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선물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선물 세트를 구성하게 되었다.”며, “나이는 한 살 더 들어도 건강한 두피와 풍성한 모발을 기대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포티샤샴푸 & 까리떼 마스크 세트’의 가격은 5만2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