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17일까지 어린이집 입학 준비물 한 자리에 선봬

▲쿠팡이 다가오는 어린이집 입학 시즌을 맞아 입학 준비물을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쿠팡)

[컨슈머와이드 - 강진일 기자]쿠팡이 다가오는 어린이집 입학 시즌을 맞아 입학 준비물을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오는 3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낮잠이불, 빨대컵·물컵, 유아식판, 스푼·포크, 치약·칫솔, 물티슈, 네임스티커, 수건 등 8개 카테고리로 나눠 고객들이 상품을 찾기 쉽도록 배려했다.

먼저, 스스로 밥 먹는 법을 배우게 되는 아이들에게 혼자서도 잘 사용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유아용식판과 스푼·포크등이 선보인다. ‘마더스콘 해피밀 플레이트’는 옥수수로 만들어서 안전하고 전자레인지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멀티식기이다. 만 1세~2세 연령대의 아기에게 가장 적합한 사이즈로 바닥에 실리콘패드가 부착돼 식탁에서 미끄러지지 않는다. 쿠팡가 1만2000원대에 판매한다. ‘릿첼 ND 베이비 스푼&포크세트(케이스 포함)’는 엘라스토머 소재로 쉽게 미끄러지지 않아 잡기 쉬워 아이가 혼자 먹는 연습을 할 때 좋다. 11개 월부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쿠팡 7000원대다.

아이들의 치아관리에 필요한 칫솔 ·치약도 준비됐다. 쿠팡에서는 ▲페리오키즈 슈퍼윙스 어린이 칫솔 2단계(4개입/쿠팡가4000원대)▲조르단 어린이칫솔 버디 2단계(6개입/쿠팡가 5000원대)▲비앤비 디보 어린이치약(3개입/쿠팡가 3000원대) 등 아이들의 바른 양치 습관을 길러주는 데 도움이 될 다양한 유아용 칫솔·치약을 만나볼 수 있다.

낮잠시간을 위한 필수품인 낮잠이불도 나와 있다. ‘더자리 순면 사계절 일체형 낮잠이불세트’(쿠팡가2만4000원대)는 펼치면 베개와 이불이 되는 상품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코마사 면사를 사용해 통기성과 흡수성이 우수하다.

이 밖에 ▲빨대컵▲방수 네임스티커▲물티슈▲수건 등 예쁘고 세련된 디자인의 어린이집 필수 준비용품이 구비돼 있다.

이병희 쿠팡 베이비 그룹장은 “아이들의 건강한 생활습관이 형성될 수 있도록 각 연령별 단계에 맞는 용품을 꼼꼼히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어린이집 첫 등원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이번 행사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