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팩 트렌드에 맞춘 선물세트, 브랜드 특별 선물 세트 등으로 용도와 가격대 다양하게 구성

▲ 아모레퍼시픽이 민족의 명절 설날을 맞아 다양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민족의 명절 설날을 맞아 다양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샴푸, 바디워시 등 가족들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세트와 최근 뷰티 트렌드에 맞춘 1일 1팩이 가능한 시트 마스크 세트 등 용도에 맞춰 선물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베스트셀러로 구성한 종합 선물세트 8종과 더불어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와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 바스’, 건강 샴푸 ‘프레시팝’ 등의 브랜드 특별 세트도 준비했다. 한정 품목에 한해 카드사 할인 혜택과 3, 5, 10세트 구매 시 한 세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세트에서 ‘아모레퍼시픽 생활용품 7호, 8호’는 기존 선물세트에서 보기 힘든 시트 마스크와 헤어 세럼을 함께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7호 세트는 샴푸와 바디워시, 비누 등 자주 사용하는 생활 용품과 1일 1팩 트렌드에 맞는 일리 시트 마스크를 함께 구성했다. 8호 세트는 건조한 겨울철 헤어에 쓰기 좋은 미쟝센 퍼펙트 세럼이 들어있다.

한방 프리미엄 샴푸 ‘려(呂)’는 푸석한 모발을 위한 려 함빛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려 함빛 스페셜 세트는 극손상 모발에 제주 동백의 영양을 공급해주는 함빛 극손상케어 샴푸와 린스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건조한 겨울철 찬 바람과 정전기로 인해 푸석푸석하고 건조해진 온 가족의 모발을 위한 안성맞춤 세트다. 사전 예약을 통해 구입할 경우 30% 할인된 가격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5세트 구매 시 한 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는 자극이 적은 내추럴 원료와 풍부한 자연의 향을 담아 남녀노소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선물을 준비했다. 식물유래 오일 성분으로 건조한 겨울철 피부에 촉촉함을 주는 ‘로즈 에센스 바디워시’와 ‘라벤더 에센스 바디워시’, ‘아르간 오일 울트라딥 모이스춰 로션’을 기본 구성으로 천연 계면활성제 성분인 솝베리를 함유한 ‘솝베리 당김제로 매직폼’과 ‘솝베리 클렌징폼’을 더해 세안부터 바디세정, 보습까지 토털 케어가 가능한 실속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프레시팝’은 베스트 셀러로 구성한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헤어에 탄력과 볼륨을 더하는 ‘슈퍼 레드 레시피 샴푸’와 건조한 헤어에 영양을 주는 ‘그래놀라 레시피 샴푸’, 비듬 두피를 케어하는 ‘만다린 레시피 샴푸’로 두피와 헤어 고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깨끗한 두피 케어를 위한 그린 허브 레시피 라인은 샴푸와 컨디셔너 세트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카드사에 따라, 세트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선물을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 생활용품 7호 세트의 가격은 3만5,900원, 려 함빛 스페셜 세트 3만1,900원, 해피바스 선물 세트는 3만4,9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