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차량용 방향제’ 출시. 캐릭터 3종에 각 어울리는 향 조화

▲ LG생건은 영화 시리즈 ‘스타워즈’의 인기 캐릭터인 다스베이더, 스톰트루퍼, R2D2 디자인의 차량용 방향제 3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이 스타워즈 팬들을 위한 차량용 방향제를 선보인다. LG생건은 영화 시리즈 ‘스타워즈’의 인기 캐릭터인 다스베이더, 스톰트루퍼, R2D2 디자인의 차량용 방향제 3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LG생건은 그 동안 카카오프렌즈, 마블 어벤져스 캐릭터 등과 협업한 방향제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한 ‘스타워즈 차량용 방향제’는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한 스타위즈 캐릭터를 방향제 디자인에 적용시켜 키덜트 팬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동시에 고급스러운 향을 더했다.

‘스타워즈 차량용 방향제 다스베이더’는 다크 바닐라향으로 깊고 풍부한 바닐라 베이스에 이국적인 플로럴 향을 더했다. ‘스타워즈 차량용 방향제 스톰트루퍼’는 숲을 연상시키는 우디 베이스에 시원하고 남성적인 아쿠아의 조화가 청량함을 전달한다. 두 제품 모두 차량용 통풍구에 꽂을 수 있는 제품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타워즈 차량용 방향제 R2D2’는 은은하고 깨끗한 뮤게(은방울꽃)향과 고급스러운 파우더 향의 조화로운 향으로, 백미러에 걸거나 메인보드에 붙여 사용하면 된다.

한편, 스타워즈 차량용 방향제 중 다스베이더와 스톰트루퍼 모델은 2.7ml 1만3900원이다. R2D2 모델은 10g, 1만39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